드럼방식의 소형부품의 코팅 - MADE IN GERMANY

SC-Coater® 는 합성수지, 금속, 세라믹, 고무로 만들어진 작은 부품들을 컴퓨터로 제어하는 드럼 코팅 방식 가공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량으로 생산되는 작은 부품의 코팅에 있어서 현존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스프레이 코팅 시스템입니다. SC-Coater ® 는 전자동으로 작동하는 스프레이건 및 특허 기술인 적외선 방사시스템으로 에너지 효율을 갖는 스프레이 코팅 시스템 입니다.

밀폐된 챔버에서 화학 약품의 누출을 최소화한 상태로 가공이 진행되며, 배출개스 시스템도 SC-Coater® 의 중요한 안전 컨셉입니다. : 환경친화적인 통합 필터링백 시스템은 남은 도료들이 외기로 누출되는 것을 철저히 방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SC-Coater®에 내장되어 있는 컨트롤 유닛은 모든 파라메터를 모니터하며 필요 시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매우 유연한 시스템 입니다. 이는 공정의 안정성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속생산의  코팅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Thin coating 기술은 최소 5 µm 까지의 코팅 두께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것은 브러시 가공, 그라인드 가공, 샌딩가공 및 글자각인 등의 각종 음양각을 생생히 살려 낼 수 있습니다.

???? ???

고품질과 고효율은 기존의 일반 코팅 방법에 비교하여 SC 코팅 시스템의 강력한 주요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도료 코스트의 절감

SC-Coater ®의 코팅 효율은 90~95%입니다. 이것은 5~10%정도의 도료의 로스가 발생한다는  의미로서 기존의 일반 도장라인에서는 일반적으로 50%이상의 도료 로스가 발생하는 것과는 너무나 대조적 입니다.

고에너지 효율

가열 전력은 공정에 따라 조절되며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이 없도록 정확히 관리됩니다. 이는 기존의 도장공정에 비교하여 매우 극대화된 에너지 효율을 보입니다.

낮은 인건비

코팅 공정은 완전 자동화로 관리 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추가 셋팅치구의 비용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팅을 하려는 기재를 드럼에 채우면 작업이 시작되며, 기재를 넣는 공정까지도 자동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공간 효율의 극대화

SC-Coater®의 컴팩트한 구조는 매우 작은 공간으로 충분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드럼을 채우고 비우는 과정도 많은 공간이 필요치 않습니다. 또 다른 장점 중에 하나는 폭발방지용 안전룸이 불필요하다는 점입니다.

간단하고 단순한 작동기술

SC-Coater®는 특히 작은 부품의 코팅에 있어서 기존의 자동 표면 스프레이 시스템이나 로보트 스프레이 시스템의 가동기술에 비교하여 매우 단순하고 명확한 작동기술에 의하여 가동되어 가동을 위한 많은 교육비용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매우 짧은 공정시간

시스템 내에서 코팅과 동시에 건조가 이루어 지므로 별도의 추가 건조공정이 필요하지 않아 공정시간이 짧습니다.

불필요한 별도의 추가공정

코팅부품의 가장자리뿐만이 아니라 코팅이 어려운 구석구석까지 코팅이 잘 됩니다. 흔히 공정이 끝난 후 코팅이 부족한 부분을 추가로 코팅하는 기존 스프레이 시스템의 문제를 많은 부분  해결하고 있습니다.

관리 코스트의 절감

시스템의 모든 부분들은 안정성과 긴 수명을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유지보수 활동은 고객 스스로의 관리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별도로SC coatings와 유지보수 계약 체결을 하는 경우 특별 관리 서비스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SC-COATER? ??

Technical data:

Dimensions:Approx. 3 x 3 x 3 m
Weight:Approx. 1500 kg
Power connection:32 A Cekon socket with 3-phase AC current, 400 V and 50 Hz
Power consumption:Approx. 8 kW
Heater radiation output:4,5 kW, sensor-controlled
Connection:Compressed air Connection with cleaned compressed air Minimum pressure of 6 bar (max. 10 bar)
Air volume:Approx. 60 120 m3/h
Drum filling:up to 60 Liters of substrate
Fill weight:max. 180 kg

???? ??

  •  컨트롤 유니트
    Control unit는 SC-Coater®의 핵심기술 입니다. 입력작업은 6인치 터치스크린을 가동하여  작동됩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저인터페이스는 Windows ®운영체계로 운영되며 각각의 파라메터 값을 지정하거나 저장하여 이전 작업내용의 재현 및 코팅공정의 안정성과 효율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 안전관리
    SC-Coater®는 늘 작업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지능형 안전시스템과 모니터링 기능을 통하여 작업자의 위험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 건조공정
    통합된 강력한 IR 램프는 코팅용 기재의 온도를 최적상태로 조절하며 동시에 건조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 공정은 컨트롤 유니트와  IR 센서를 통해 자동적으로 관리 됩니다.
  • 스프레이 기술
    필요에 따라 하나 또는 두 개의 스프레이 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무형태, 분무압력, 분무속도 등을 필요조건에 맞추어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노즐사이즈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 것은 컨트롤 유니트를 통하여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 도료관리 유니트
    우리는 가압탱크와 정밀저울이 장착된 전용 락커 캐비넷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SC-Coater®의 환기시스템과 연결되어 솔벤트 도료의 경우 개스의 누출을 억제하고, 적정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특별한 커버리프트 메커니즘 등이 적용되어 압력탱크의 충전 및 세척시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보관을 가능하게 합니다.
  • 회전 드럼
    코팅 드럼은 리프팅 크레인으로 설치 및 제거가 가능합니다. 드럼 벽면의 주름진 형상은 코팅될 기재들이 부드럽고 연속적으로 회전하도록 도와 줍니다. 드럼의 재질은 스테인레스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드럼의 드라이브 모터는 주파수변환기로 제어되며 유형에 맞는 두 가지 타입의 드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환경에 대한 고려
    공기 배출 시스템은 SC-Coater®의 안전컨셉의 하나 입니다. 백타입 필터는 친환경적인 필터링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드럼하우징을 늘 일정한 음압으로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것은 드럼하우징으로 부터 도료성분이 공기중으로 누출되어 작업자가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 생산 품질관리 및 공정관리
    시스템 자체의 공정관리 프로그램이 양산공정 작동 중에 안정적인 정밀작동과 유지와 품질 모니터링을 계속 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SC-Coater®시스템은 독일에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외주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부품에 높은 수준의 관리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모든 공조 및 전기 부품들도 최고의 안전 및 품질표준을 통과한 부품들 만을 적용합니다. 당연히 최고의 실적을 갖은 브랜드 부품들이 채용되고 있습니다.
  • 작업공정의 유연성
    SC-Coater®는 완전 자동시스템으로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는 코팅을 하려는 부품이 SC-Coater®로 자동적으로 공급되게 할 수도 있으며, 별도의 연동장치의 추가에 따른 전자동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Bitte um Rückruf

Callback

우리는 전화

Callback
Loading...